하이점프 점핑슈즈

도ㆍ소매업 사업제안서

INDEX


1. 도ㆍ소매 상품의 개요

     가. 상품의 개요

     나. 상품용도 및 특성

     다. 상품 경쟁력

     라. 상품 유통구조


2. 사업을 위한 제안

     가. 사업제안 목적

     나. 제안내용 및 조건

     다. 제안사업의 기대효과 

1. 도ㆍ소매 상품의 개요

    가. 상품의 개요

     나. 상품용도 및 특성

     다. 상품 경쟁력

     라. 상품 유통구조






1. 도소매 상품의 개요

    가. 상품의 개요


하이점프


오리지널 트램폴린 피트니스 ‘점핑하이’의 자체개발 점핑슈즈 브랜드로 KC 인증은 물론 다양한 컬러, 손 쉬운 조립, 간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어 남녀노소, 공간의 제약 없이 즐기며 운동할 수 있는 신개념 운동 슈즈입니다.


1. 도소매 상품의 개요

    나. 상품용도 및 특성 


상품 구조


1. 도소매 상품의 개요

    나. 상품용도 및 특성 


하이점프의 특성


01. High Effect

일반 운동화를 신고 1시간 운동할 경우 약 300kcal를 소모하는 반면, 하이점프는 약 1,200kcal 소모로 다이어트에 효과적



02. Low Impact

슈즈 바닥에 달려있는 스프링이 충격을 흡수하여 관절에 무리가 없고, 일반 운동화 보다 더 많은 근육을 사용하는 운동


03. Enjoy Everywhere

날씨, 공간이 제약이 없어 자유롭게

사계절 내내 할 수 있는 운동


04. Quality and Safety

국가통합인증마크(KC)를 획득한 인체에 무해하고 안전한 제품(성적서 번호 : SU1-00134)

1. 도소매 상품의 개요

    나. 상품용도 및 특성 


하이점프의 활용


하이점프를 신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유아체육


태권도 동작


헬스


키 성장


커버 댄스

줄넘기 동작

줌바 댄스
요가 

1. 도소매 상품의 개요

    다. 상품 경쟁력


하이점프의 활용


코로나 19사태로 인해  실내 활동 시간이 많아져 비만율이 증가하는 상황에 운동 시설은 고위험시설로 분류가 되어 체중 관리가 힘든 것은 부정할 수 없는 현실이다.

이러한 상황에 다음과 같은 4가지의 이유로 하이점프는 경쟁력이 있는 상품입니다.

01. 개별운동

단체활동이 불가한 시기에 장소 구애 없이 혼자서도 운동 가능, 단체운동도 가능하여 코로나 이후 방과후교육에 적합


02. 제한이 없는 운동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할 수 있는 운동으로 나이 제한이 없고 실내, 실외에서 모두 가능하여 장소에 제한이 없음

03. 이동ㆍ보관이 용이 

하이점프 전용 가방이 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 않아 보관이 쉬움 


04. 합리적인 운동 기구 

초기 구입 비용이 저렴하며 타 운동 기구와는 달리 소모품을 교체하여 사용 가능한 운동 기구로 장기간 사용이 가능

1. 도소매 상품의 개요

    라. 상품 유통구조


하이점프의 판매 구조


중국OEM 방식으로 물품을 제조하여

현재 온라인에서만 판매가 되고 있는 형태


01
02
03
제품 생산
물품공급
하이점프 본사
온라인 판매
하이점프 자사몰


"하이점프" 자사몰 소비자 가격

HG1(유아용)  소비자가 199,000원  →  할인가 149,000

HG5(일반용)  소비자가 209,000원  →  할인가 159,000

2. 사업을 위한 제안

    가. 사업제안 목적 

     나. 제안내용 및 조건 

     다. 제안사업의 기대효과 

     





2. 사업을 위한 제안 

    가. 사업제안 목적 


사업제안 목적


- 이곳을 클릭 시 기사 원문으로 이동 -


제안배경 및 경위

2020년 8월 24일 한국일보 “코로나로 아동 비만 폭증 우려” 서울시, 비대면 관리 나선다”라는 기사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아동, 청소년의 비만 우려가 커져 서울시가 비대면 원격 체중조절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코로나 이후 신체 활동량이 부족하여 건강을 위협 받고 있는 아동, 청소년들에게 혼자서도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는 운동이 필요한 시기에 하이점프 운동이 적합하다고 생각하여 제안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코로나 사태 완화 이후  “스프링 달린 신발”이라는 아동, 청소년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운동 소재이기 때문에 방과후프로그램으로 운영 시 큰 인기를 끌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안 목적

1.새로운 운동 소재의 도입으로 색다른 체육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2.회사 간의 수익을 증가시킵니다.


2. 사업을 위한 제안

    나. 제안내용 및 조건 


제안내용 및 조건


본사는 귀사에 도매가로 물품을 공급하고 귀사의 고정소비자에게 슈즈를 판매하여 수익 창출

(하이점프의 교환/환불은 본사에 모두 부담)


01
02
03
하이점프 본사

121,000

켤레당

귀사

149,000

+ α


소비자

부과세 포함 가격

121,000원에 물품 공급

귀사 판매수익

= α X (판매 수량)


2. 사업을 위한 제안

    다. 제안사업의 기대효과 


사업의 기대효과




개인적 측면

건강증진 및 성장에 도움

자기계발의 기회 획득



사회적 측면

수익 창출에 도움

건전한 놀이문화 형성


국가적 측면

각종 질병율 감소에 도움

불건전한 놀이문화 감소 효과

감사합니다.



담당자
마케팅팀 이솔 과장

연락처
070-5214-3046

이메일
leesol00000@jumping.or.kr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문의사항 글 남기기

본사 위치가 궁금하신가요?
하이점프 위치 지도 보기

하이점프 점핑슈즈

도ㆍ소매업 사업제안서


INDEX


1. 도ㆍ소매 상품의 개요
      가. 상품의 개요
      나. 상품용도 및 특성
      다. 상품 경쟁력
      라. 상품 유통구조

2. 사업을 위한 제안
      가. 사업제안 목적
      나. 제안내용 및 조건
      다. 제안사업의 기대효과

1. 도ㆍ소매 상품의 개요

    가. 상품의 개요

     나. 상품용도 및 특성

     다. 상품 경쟁력

     라. 상품 유통구조







1. 도소매 상품의 개요

    가. 상품의 개요



하이점프


오리지널 트램폴린 피트니스 ‘점핑하이’의 자체개발 점핑슈즈 브랜드로 KC 인증은 물론 다양한 컬러, 손 쉬운 조립,

간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어 남녀노소, 공간의 제약 없이 즐기며 운동할 수 있는 신개념 운동 슈즈입니다.


















1. 도소매 상품의 개요

    나. 상품용도 및 특성



상품 구조



1. 도소매 상품의 개요

    나. 상품용도 및 특성



하이점프의 특성




01. High Effect
일반 운동화를 신고 1시간 운동할 경우 약 300kcal를 소모하는 반면, 하이점프는 약 1,200kcal 소모로 다이어트에 효과적



02. Low Impact
슈즈 바닥에 달려있는 스프링이 충격을 흡수하여 관절에 무리가 없고, 일반 운동화 보다 더 많은 근육을 사용하는 운동




100px03. Enjoy Everywhere

날씨, 공간이 제약이 없어 자유롭게

사계절 내내 할 수 있는 운동




04. Quality and Safety
국가통합인증마크(KC)를 획득한 인체에 무해하고 안전한 제품(성적서 번호 : SU1-00134)



1. 도소매 상품의 개요

    나. 상품용도 및 특성



하이점프의 활용


하이점프를 신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유아체육




태권도 동작




헬스




키 성장






커버 댄스

줄넘기 동작

줌바 댄스

요가

1. 도소매 상품의 개요

    다. 상품 경쟁력



하이점프의 경쟁력


코로나 19사태로 인해  실내 활동 시간이 많아져 비만율이 증가하는 상황에

운동 시설은 고위험시설로 분류가 되어 체중 관리가 힘든 것은 부정할 수 없는 현실이다.

이러한 상황에 다음과 같은 4가지의 이유로 하이점프는 경쟁력이 있는 상품입니다.






01. 개별운동


단체활동이 불가한 시기에

장소 구애 없이 혼자서도

운동 가능, 단체운동도

가능하여 코로나 이후

방과후교육에 적합


02. 제한이 없는 운동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할 수 있는 운동으로
나이 제한이 없고 실내,
실외에서 모두 가능하여
장소에 제한이 없음

03. 이동ㆍ보관이 용이

하이점프 전용 가방이 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 않아

보관이 쉬움


04. 합리적인 운동 기구


초기 구입 비용이 저렴하며
타 운동 기구와는 달리
소모품을 교체하여 사용
가능한 운동 기구로 장기간
사용이 가능

1. 도소매 상품의 개요

    . 상품 유통구조



하이점프의 판매 구조


중국OEM 방식으로 물품을 제조하여 현재 온라인에서만 판매가 되고 있는 형태





01



02



03




제품 생산
물품공급
하이점프 본사
온라인 판매
하이점프 자사몰





"하이점프" 자사몰 소비자 가격

HG1(유아용)  소비자가 199,000원  →  할인가 149,000

HG5(일반용)  소비자가 209,000원  →  할인가 159,000


       

2. 사업을 위한 제안

    가. 사업제안 목적

     나. 제안내용 및 조건

     다. 제안사업의 기대효과






2. 사업을 위한 제안

    가. 사업제안 목적



사업제안 목적





제안배경 및 경위

2020년 8월 24일 한국일보 “코로나로 아동 비만 폭증 우려” 서울시, 비대면 관리 나선다”라는 기사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아동, 청소년의 비만 우려가 커져 서울시가 비대면 원격 체중조절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코로나 이후 신체 활동량이 부족하여 건강을 위협 받고 있는 아동, 청소년들에게 혼자서도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는 운동이 필요한 시기에 하이점프 운동이 적합하다고 생각하여 제안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코로나 사태 완화 이후  “스프링 달린 신발”이라는 아동, 청소년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운동 소재이기 때문에 방과후프로그램으로 운영 시 큰 인기를 끌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안 목적

1.새로운 운동 소재의 도입으로 색다른 체육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2.회사 간의 수익을 증가시킵니다.



2. 사업을 위한 제안

    나. 제안내용 및 조건



제안내용 및 조건


본사는 귀사에 도매가로 물품을 공급하고 귀사의 고정소비자에게 슈즈를 판매하여 수익 창출





하이점프 본사
121,000

켤레당

귀사
121,000

+ α

소비자



부과세 포함 가격
121,000원에 물품 공급


귀사 판매수익

= α X (판매 수량)




2. 사업을 위한 제안

    다. 제안사업의 기대효과



사업의 기대효과








개인적 측면

건강증진 및 성장에 도움

자기계발의 기회 획득



사회적 측면

수익 창출에 도움

건전한 놀이문화 형성



국가적 측면

각종 질병율 감소에 도움

불건전한 놀이문화 감소 효과






감사합니다.





담당자
마케팅팀 이솔 과장

연락처
070-5214-3046

이메일
leesol00000@jumping.or.kr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문의사항 글 남기기

본사 위치가 궁금하신가요?
하이점프 위치 지도 보기